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21학년도 수시2차 면접 실시

안동과학대학교, 2021학년도 수시2차 면접 실시

 

안동과학대학교는 1211() ~ 12() 2일간 수시 2차 면접을 실시한다.

2021학년도 수시2차 면접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면접으로 실시하지 않고, 비대면(온라인) 면접을 진행한다.

 

2021학년도 수시2차 합격자 발표는 1218()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합격자 등록기간은 1228()부터 1230()까지이다.

 

 

학교를 방문하지 못하고 온라인 면접을 실시한 수험생, 예비 입학생들에게 학교를 온라인으로 간단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본 사진으로 보시는 안동과학대학교는 실제 보시게 되면 훨씬 더 뷰티풀하고, 스펙타클하고, ~ 암튼~ 실물이 더 좋다는 점 먼저 알려드립니다.^^ 사진이라서 아쉬울 뿐입니다.

 

그럼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학교 입구 정문부터...

 

안동과학대학교는 경상북도 안동시 서후면 서선길 18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학교 정문 앞 현수막 게시대에 보면 안동역 이전 영업 안내문구가 보입니다. 날짜가 1217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안동역은 안동과학대학교 차로 3분이면 충분합니다. 이전 안동역은 안동터미널 바로 옆이구요. 열심히 뛰어가면 10분 이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더 참고로 말씀드리면 서안동IC와도 차로 3분이면 충분합니다.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팩트체크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44640007.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784pixel, 세로 811pixel


 

안동역 이전에 따라 이제 안동에서 서울까지 기차로 2시간이면 충분합니다. 더 중요한 사실은 2021년 완전한 복선 개통 후에는 안동에서 서울까지 1시간 20분대로 단축된다고 합니다. 그 시기는 202110월쯤 예상합니다. 한가지더 참고로 청량리역에서 안동까지 18, 안동에서 청량리역까지 18회 왕복 16회 새벽 6~ 22시까지 운행된다고 합니다. (물론 저는 안동역 관계자는 아니고 안동과학대학교 직원입니다.)

 

수도권 학생분들 꼭 참고하세요. 안동과학대학교까지 원하시면 집에서 통학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교통비는 제가 보태어 드릴 순 없지만 그 만큼 수도권에서 안동이 가까워 졌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계속해서 보겠습니다. 정문을 통과하면

 

바로 오른쪽에 축구부 숙소가 보입니다.

 

우리 안동과학대학교 축구과 축구부는 2020년 대학U리그 9권역 우승 및 7년 연속 왕중왕전 진출을 하였습니다.

잠깐 우리대학 축구부 자랑을 하면 1999년 축구부 창단이후에 조금씩 실력을 키워 2016년 제12KBS N 1,2학년 축구대회 우승, 2019년 제15회 동 대회 우승, 2019 KEB하나은행 FA32강 진출, 2019 100회 전국체육대회 축구 경북대표 선발등 대학축구의 블루칩으로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습니다.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파이팅!!!

 

축구부 숙소를 조금 지나면 왼쪽 편에 안동국민체육센터가 있습니다.

 

안동국민체육센터는 지하1층 기계실, 1층 수영장 및 사무실, 2층 헬스장 3층 대강당이 있고, 수업에 지칠 때 수영, 헬스 등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재학생에게 할인혜택 있습니다.(참고)

안동국민체육센터가 궁금하신 분은 https://sports.asc.ac.kr접속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동국민체육센터를 지나면 오른쪽에는 학계 도서관, 왼편으로는 대운동장을 볼 수 있습니다.

 

학계도서관1층은 매점 및 식당, 2층은 열람실, 3층은 단행본 자료실, 참고자료실, 연속간행물실, 4층은 전자정보실(3D상영관), 교수학습센터, 학생상담센터 5층은 대강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을 보다가 잠시 휴식은 1층 매점 또는 도서관 옆 소나무 쉼터에서 피톤치드 마시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안동과학대학교 학계도서관이 궁금하면 https://lib.asc.ac.kr접속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왼편에는 대운동장잠깐 보고 가시겠습니다. 와우~~!! 인조잔듸구장~~~!!!

그럼 이제 학생들 수업 건물(공간) 보겠습니다.

 

 

먼저 과학관~

 

과학관은 총 5층입니다. 과학관에서는 의약품질분석과, 산업보건관리과, 식품영양과, 유아교육과, 건설정보과, 뷰티아트과, 호텔조리과학생들이 수업하는 곳입니다.

 

 

 

다음은 정보관~

 

정보관은 총 4층입니다. 정보관에서는 의료공학과, 전기자동화, 소방안전과학생들이 수업하는 곳입니다.

 

 

 

 

다음은 사회관, 자동차관~

 

사회관은 총 5층입니다. 사회관에서는 국방의료과, 사이버보안과, 항공산업경영과, 항공보안과, 사회복지과,스포츠레저과, 축구과학생들이 수업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자동차관미래자동차공학과수업하는 곳입니다.

 

 

  

스포츠레저과잠깐 자랑하겠습니다. 우리대학 배드민턴부가 20207월 창단식을 가졌습니다.

 

창단 첫해 우리대학 배드민턴부는 지난 11182020회장기 전국대학실업 배드민턴연맹전에서 혼합복식 우승, 여자복식 우승, 여자 개인단식 3, 여자 단체전 3의 성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우리대학 배드민턴부 앞으로도 응원 하겠습니다.^^ 배드민턴부 화이팅!!!

 

 

 

다음은 간호관~

 

간호관2동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앞 건물3, 뒷 건물 2층이며, 간호학과학생들 수업 공간입니다.

 

 

 

참고로 잠깐 보여드리는 평생교육관이 곳은 지금 한참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지원을 통한간호실습동으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아마 20212월이 되면 변신이 완료할 예정이며,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3차년도 사업 지원을 받아 조금 더 완벽한 변신할 예정입니다. 간호학과 전용 실습동. 어떻게 변할지 저도 정말 궁금해집니다. 간호학과 학생들은 좋겠다.^^ 어느 대학과 비교해도 부럽지 않을 교육 환경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보건관

 

보건관4층 건물이고, 보건관에서는 물리치료과학생들이 수업 공간입니다. 물리치료과 또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을 통해 실습 환경을 개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다음은 산학협력관

 

 

산학협력관5층 건물이고 치위생과학생들의 수업 공간이며, 5층에는 학생 동아리실이 있습니다.


다음은 함백생활관

 

우리대학 함백생활관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함백생활관은 총 5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인간관), B(과학관), C(세계관), D(미래관), 행복지원센터(후생관) A~D동은 기숙사 41실이며 1,300여명학생을 수용할 수 있으며, 후생관은 기숙사생의 식사를 13식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백생활관이 궁금하시면 https://hbdorm.asc.ac.kr접속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사진에 담지 못한 안동과학대학교가 많습니다.

 

잠깐 담아 봤습니다.

 

 

실제 입학하셔서 학교를 보시게 되면 봄, 여름, 가을, 겨울 마다 달라지는 아름다운 안동과학대학교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참 위 사진 보시면

중간 현수막 “20211학기 1차 국가장학금 신청2020. 11. 24.() ~ 12. 29.()

사진상으로 문구가 잘 안보이는데 확~ 와닿은 문구입니다.

장학금 그냥 오지 않는다. 신청해야 온다  학생여러분 장학금 그냥 오지 않는답니다. 신청해야 온데요.

아직 신청하지 않은 학생들은 빨리 신청하세요.^^

신청대상: 재학생, 입학예정자(현 고3, 재수생 등), 재입학생, 복학생

재학생은 반드시 1차 신청이라고 합니다. 재학생분들은 기간안에 늦지 않게 신청하세요.

국가장학관련 궁금한 사항은 054-851-3701로 전화주시면 우리 장학 담당선생님께서 아주 친철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유능입시학원 선생님 못지 않게 설명해주시로 하셨습니다.^^ 국가장학 궁금한 사항은 위의 번호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이제 겨울 시작이니 눈이 오면 눈 내린 안동과학대학교로 다시 한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가 제3차 확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우리 스스로 조금만 더 조심하면 코로나 19 이겨낼 수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우리 모두 2021학년도 3월 개강에 건강한 모습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안동과학대학교 2021학년도 수시1, 수시2차 합격생 등록기간 -

              2020. 12. 28.() ~ 12. 30.()

 

- 안동과학대학교 2021학년도 정시모집 -

      2021. 1. 7.() ~ 1. 18.()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2020 대학 U리그 9권역 우승 및 7년연속 왕중왕전 진출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경험중심의 혁신적 교수법으로 미래형 맞춤 인재양성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